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중계 방송 인터넷 무료

반응형

토트넘 중계 인터넷 방송 무료 사이트

 

 

인터넷 무료사이트 라이브 영상 시청하기

 

토트넘 중계가 프리미어리그(EPL), 유로파리그  경기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발 토트넘 전경기 생중계 방송은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서도 경기 영상을 무료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유로파리그축구 3월 경기일정 시간

3/5 03:00

EPL 33라운드

풀럼 : 토트넘

 

3/8 04:15

EPL 27라운드

토트넘 : 크리스탈 팰리스

 

3/12 05:00

유로파리그 16강 1/2

토트넘 : 디나모 자그레브

 

3/15 01:30 

EPL 28라운드

아스널 : 토트넘

 

3/19 02:55

유로파리그 16강 2/2

디나모 자그레브 : 토트넘

 

3/22 04:30

EPL 18라운드

아스톤 빌라 : 토트넘

 

중계채널: 스포티비(SPOTV)  및 스포츠 실시간 중계 무료채널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번리를 상대합니다. 번리는 리그순위 15위에 있어 하위권 팀으로 토트넘에게는 다소 수월한 상대임에는 틀림없는데요.

 

하지만 토트넘도 9위까지 떨어지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섣불리 승패가 예측되지 않습니다. 다만 토트넘은 지난 유로파리그 32강전 1,2차전을 모두 대승으로 이끌며 오랜만에 행복축구를 시전했습니다.

 

 

볼프스베르크와의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반등의 계기를 마련하며 프리미어리그 경기에도 기대를 하게 만드는데요. 시즌 초 놀라운 경기력으로 리그 선두를 질주하던 토트넘의 모습을 기대하기는 무리가 있습니다.

 

토트넘은 최근 6경기 1승 5패로 큰 폭의 부진을 보이며 9위까지 떨어졌고 리그 우승경쟁은 커녕 챔피언스리그 진출도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불행 중 다행인점은 최근 유로파리그 16강 안착과 카라바오컵 결승에 진출하여 우승컵을 들어올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인데요. 번리라는 리그 하위팀을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일정에서도 반등의 기회를 살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특히 이번 경기는 토트넘의 홈경기라 고무적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상대전적에서도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로 토트넘이 앞서 있죠.

 

 

2020-21 프리미어리그 중계 실시간 채널

 

 

번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면은 손흥민의 70m 원더골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해 푸스카스상까지 타며 손흥민 선수의 축구인생에 한 획을 그은 멋진 골입니다.

 

그동안 손흥민은 번리를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시즌 첫 경기에서는 집중 견제를 받으며 고전을 했지만 해리 케인의 어시스트에 이은 헤더골로 득점을 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유로파리그 일정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가레스 베일과 델리 알리가 공격을 이끌면서 폼이 점차 살아나고 있어 손흥민 뿐만 아니라 토트넘 전체의 공격진에게 큰 보탬이 되고 있죠.

 

휴식을 취한 손흥민에 해리 케인과의 케미를 잘 살려 챔피언스리그 진출의 불씨를 되살릴지 기대가 되는 매치입니다. 손흥민의 골이 난다면 더 바랄게 없죠.

 

 

리그 경기에서 골맛을 보지 못하고 있음에도 손흥민은 득점 공동 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시즌 초반 많은 득점을 통해 경쟁력을 쌓아왔다는 의미인데요.

 

이번 번리전을 통해 다시 한번 멋진 득점으로 자신의 선수 개인 공격포인트를 쌓아갈 수 있길 기대합니다. 이미 하이 커리어를 찍은 상황이지만 많은 득점을 통해 다시 한번 득점선두경쟁에 합류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